티스토리 뷰

아빠본색 김구라 냉장고 안 빅마마 이혜정의 요리들


아빠본색을 통해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이 김부자의 냉장고 살림에 한 손 거들고 있음을 방송을 통해 알게 되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혜정의 집에 초대된 김부자 또한, 전세 계약이 거의 끝나가는 김구라와 김동현이 살고있는 12년 거주 아파트에서 주상복합형 고층 아파트에서 6개월간 살게 된 사연도 알려졌다







간간이 아내가 찾아와 반찬 등을

해주고 있다는 건 알았는데 평소 김부자와

오랜 인연으로 이어오고 있던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이 김구라와

동현이를 위해 반찬까지 챙겨주는 줄 몰랐네요

그냥 살짝 부럽다는 생각이 들정도











아들과 챙겨먹으라고 불고기까지

해줬건만 아쁜 스케줄 탓에 제때 밥을 먹지

못했던 김구라 맛도 못보고 동현이가

홀라당 다 해치워버렸다네요


아닌것 처럼 말해도 아쉬움이 묻어

나는 김구라의 씁쓸한 말투









반찬통을 가져다 줘야하는데 왠지

그렇게 전달하면 또 반찬을 해달라는 것처럼

보일까봐 선물을 사가자는 아빠의 말에


스팸을 사가자며 진심 100% 진지하게

의견을 내놓는 동현이 그러면 안돼!!


몸만 커졌지 아직 애라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어찌나 빵 터졌는지










그래도 아빠의 현명한 선택 덕분에

아름드리 꽃다발을 챙긴 김부자










요리 연구 스튜디오와 가정집이 들어선

건물을 소유하고 있어서 외관에서 보이는 것

만으로도 기가 죽어버린 김부자


주차장 한 켠에는 이혜정이 직접 관리하는

수많은 장독들이 빼곡히 지하를 채우고 있네요










김부자를 반갑게 맞이하며 허기가 진

김구라를 위해 산낙지 탕탕이를 즉석에서

만들어주는데다










아직 초딩 입맛인 동현이를 위해

빅마마표 수제 햄버거를 만들어준 이혜정

패티부터 모든 과정을 수작업으로

보여주는데 틈틈이 김부자도 옆에서 도와

가며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몇차례 방송을 통해 보여졌던

김구라네 조촐했던 식탁 밥솥에 밥이 없어

햇반과 김, 달걀 프라이로 텁텁한 식사를

하던 안쓰러운 식탁에 반해










모처럼 방문한 김부자를 위해

마법처럼 뚝딱 만들어낸 특급 한 상


저런 식사를 매일 받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9월 12년간 살아오던 전셋집 계약이

완료가 되면서 동현이가 고등학교 졸업하고

대학 입시를 준비할 때까지 6개월간

월세집에서 살게된 사실을 알리는 김구라



다들 아시죠!!


동현이가 고등학교 졸업하고 홀로서기를

하게되면 동현이는 엄마품으로 돌아가고 아빠

김구라는 따로 살게 된다는거


부자가 함께 할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그동안 좋은 추억 많이 남겼으면 하네요



2016/09/08 - 김구라 아들 김동현 저작권료 통장 0원인 이유

2016/07/07 - 김구라 MC그리 부자 5개월 후 이별 어떻해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